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튜토리얼 구현
- 첫플레이시에만 실행
- 가로, 세로, 사각형 완성 액션 유도
- 유도한 위치가 아닌곳에 놓을시 false판정으로 놓아지지 않는다.
- 튜토리얼 끝나면 그대로 게임진행
- 건너뛰기 기능 구현
- 추후 애니메이션 구현 필요
UI 디자인 적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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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전체적으로 원래 사이즈의 80%로 사용.
- 블록 사이즈 제각각인 문제로 보드 포함 85x85로 리사이징 하여 사용.
UI 적용 후 게임 씬 Setting창 닫기버튼 누를때 블록이 함께 눌리는 현상 개선
- 함수를 따로 적용하여 Setting창 열릴때 Shape Panel을 비활성화 하는 식으로 구현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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