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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일도전 현황판 개선
- 날짜 클릭시 텍스트 색상 변경 및 초기화 구현
- 이전 달 표기 시 다른 로직 적용
- if문 활용하여 구현
// GameHUD.cs
private void SetNewRecord(int score)
{
StartCoroutine(ShowNewBestScorePopup());
if (currentGameMode == "Standard")
{
SetNewRecordEffect("신기록");
SoundManager.I.NewRecordSound();
}
else if (score > int.Parse(DailyScoreTxt.text))
{
SetNewRecordEffect("도전 성공");
SoundManager.I.DailyChallengeSuccesseSound();
}
}
private void SetGameOver(int score)
{
if (PlayerPrefs.GetInt(currentGameMode) == 1 && score > int.Parse(DailyScoreTxt.text))
{
SetNewRecordEffect("도전 성공");
SoundManager.I.DailyChallengeSuccesseSound();
}
else
{
GameOverText.text = "게임 결과";
SoundManager.I.GameoverSound();
}
}
경고 로그 정리
- You are using the facebook SDK in the Unity Editor. Behavior may not be the same as when used on iOS, Android, or Web.
- 유니티 편집기에서 페이스북 SDK 사용시 출력.
- Database URL not set in the Firebase config.
- firebase 사용하는데 DB 미연결시 출력.
- Please remove the CanvasRenderer component from the [Score Text] GameObject as this component is no longer necessary.
- canvas child component가 아닐때 CanvasRenderer component 사용시 출력.
- BoardPanel에 canvas 속성이 없는데 child gameobject가 canvasRenderer component를 가지고 있어 발생, prefabs에서 사용중이었으므로 모두 찾아서 canvasRenderer component remove.
- canvas child component가 아닐때 CanvasRenderer component 사용시 출력.
- FB.Init() has already been called. You only need to call this once and only once.
- FB.Init 중복 호출시 출력
- facebook SDK를 더이상 사용하지 않아 비활성화 처리.
- FB.Init 중복 호출시 출력
- Warning [AppLovin MAX] Ads Event (System.Action`2[System.String,MaxSdkBase+AdInfo]) has over 5 subscribers. Please make sure you are properly un-subscribing to actions!!!
- AppLovin MAX 구독확인 필요시 출력.
- network adaptor 변동으로 생긴것이라 추정. 변경된 SDK 목록에따라 최신화.
- 임시적으로 해놓았고 같은 경고 출력되어 추후 개선 필요
- AppLovin MAX 구독확인 필요시 출력.
Unity Editor 기능 중 Sprite Atlas System 사용하여 이미지 및 드로우 콜 최적화
적용 전 | 적용 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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