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발일지/TIL

[Unity Devcamp] 0221 개발일지

JangKroed 2023. 3. 21. 21:11
728x90
반응형

Facebook SDK 초기설정 완료

 

PlayerPrefs를 보기쉽게 정리하기 위해 LocalData.cs 생성

 

트로피 전시관 삭제

 

메인메뉴 게임시작 및 일일도전 버튼 개선

  • 저장된 게임 있으면 ‘도전 계속’ 혹은 ‘게임 계속’으로 표시

 

메인메뉴 환경설정 팝업 수정

진동 및 저작권 삭제

 

게임 중 옵션 메뉴 수정

게임 재시작 버튼 누를시 전면광고 송출

 

블록 모양 난이도 조절 및 생성규칙 수정

  • L5, I5 블록 기본 난이도로 하향 조정
  • 첫 2세트 까지 어려움 블록 나오지 않게 수정

 

게임 플레이 화면에서 최고점수 표기 법칙 수정

  • 기존 주간 최고점수 표시 → 일일 도전일 경우 표시x, 기본게임일 경우 주간, 월간, 역대 기록 중 현재 점수보다 높은 최소 점수 표시

 

게임 오버 화면 수정

  • 일일도전 - 도전 성공시 ‘도전 성공’, 실패 시 ‘게임 결과’
  • 기본게임 - 기록 갱신 시 ‘신기록’, 갱신 실패 시 ‘게임 결과’
  • 점수기록표기 수정 - 일일도전에서 오늘, 주간, 월간, 역대 점수들 생략

 

도전목표의 목표점수와 달성률 계산식 구현

  • 임시로직 구현
private float Percent(int n)
        {
            float f = (float)n / 1000 * 100;
            if (f > 10f) return f;
            while (f < 10f) f *= 2;
            return f;
        }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