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발일지/TIL
[Unity Devcamp] 0221 개발일지
JangKroed
2023. 3. 21. 21: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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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cebook SDK 초기설정 완료
PlayerPrefs를 보기쉽게 정리하기 위해 LocalData.cs 생성
트로피 전시관 삭제
메인메뉴 게임시작 및 일일도전 버튼 개선
- 저장된 게임 있으면 ‘도전 계속’ 혹은 ‘게임 계속’으로 표시
메인메뉴 환경설정 팝업 수정
![]() |
진동 및 저작권 삭제![]() |
게임 중 옵션 메뉴 수정
![]() |
게임 재시작 버튼 누를시 전면광고 송출![]() |
블록 모양 난이도 조절 및 생성규칙 수정
- L5, I5 블록 기본 난이도로 하향 조정
- 첫 2세트 까지 어려움 블록 나오지 않게 수정
게임 플레이 화면에서 최고점수 표기 법칙 수정
- 기존 주간 최고점수 표시 → 일일 도전일 경우 표시x, 기본게임일 경우 주간, 월간, 역대 기록 중 현재 점수보다 높은 최소 점수 표시
게임 오버 화면 수정
- 일일도전 - 도전 성공시 ‘도전 성공’, 실패 시 ‘게임 결과’
- 기본게임 - 기록 갱신 시 ‘신기록’, 갱신 실패 시 ‘게임 결과’
- 점수기록표기 수정 - 일일도전에서 오늘, 주간, 월간, 역대 점수들 생략
도전목표의 목표점수와 달성률 계산식 구현
- 임시로직 구현
private float Percent(int n)
{
float f = (float)n / 1000 * 100;
if (f > 10f) return f;
while (f < 10f) f *= 2;
return f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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