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발일지/TIL

[Unity Devcamp] 0222 개발일지

JangKroed 2023. 3. 21. 21:1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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튜토리얼 구현

  • 첫플레이시에만 실행
  • 가로, 세로, 사각형 완성 액션 유도
  • 유도한 위치가 아닌곳에 놓을시 false판정으로 놓아지지 않는다.
  • 튜토리얼 끝나면 그대로 게임진행
  • 건너뛰기 기능 구현
  • 추후 애니메이션 구현 필요

 

UI 디자인 적용

  • 전체적으로 원래 사이즈의 80%로 사용.
  • 블록 사이즈 제각각인 문제로 보드 포함 85x85로 리사이징 하여 사용.

 

UI 적용 후 게임 씬 Setting창 닫기버튼 누를때 블록이 함께 눌리는 현상 개선

  • 함수를 따로 적용하여 Setting창 열릴때 Shape Panel을 비활성화 하는 식으로 구현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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