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발일지/TIL

[Unity Devcamp] 0314 개발일지

JangKroed 2023. 3. 21. 22:11
728x90
반응형

특정 조건에서 게임오버 효과음 나지않는 현상 개선 필요

  • 일일도전에서 목표점수 달성시 게임오버 판정으로 들어가게 되는데, 당일 일일점수가 목표점수보다 미달시 클리어 했을때 목표점수 이상이면 다음 함수를 호출하게 된다.
private void SetGameOver(int score)
    {
        if (PlayerPrefs.GetInt(currentGameMode) == 1 && score > int.Parse(DailyScoreTxt.text))
        {
            SetNewRecordEffect("도전 성공");
            SoundManager.I.DailyChallengeSuccesseSound();
        }
        else
        {
            GameOverText.text = "게임 결과";
            SoundManager.I.GameoverSound();
        }
    }
  • 하지만 당일 클리어되지않았을때 게임오버 효과음에 해당하는 else 조건에 들어가지 않는것 같아 다음과 같이 수정
private void SetGameOver(int score)
    {
        if (LocalCache.GetMode() != "Standard" && score > int.Parse(DailyScoreTxt.text))
        {
            SetNewRecordEffect("도전 성공");
            SoundManager.I.DailyChallengeSuccesseSound();
        }
        else
        {
            GameOverText.text = "게임 결과";
            SoundManager.I.GameoverSound();
        }
    }

 

블록 선택시 offset값 증가시켜 5x5블록 선택시 손가락에 블록이 가리지 않게 개선

  • 기존 0.8에서 1.2로 수정하여 가리지 않게 개선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