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발일지/TIL

[Unity Devcamp] 0317 개발일지

JangKroed 2023. 3. 21. 22:1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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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운드 로직 수정

  • 신기록 달성 사운드 - 신기록 달성 시 마다 재생으로 수정
  • 게임오버 사운드 - 신기록, 도전모드 클래식 모드와 상관없이 게임오버때 재생

 

블록이 터지는 속도가 더 빨라져야 함.

  • 0.01F -> 0.005로 수정

 

점수 표기 지속시간이 지금의 절반으로 줄어야 함. 콤보 표기에서 넘어가는 속도도 빨라져야 합니다.

  • 1.0F -> 0.5F로 수정

 

블록 생성 애니메이션 추가(점 만큼 작은 상태에서 점점 커지게)

  • lerp함수로 구현

 

정산화면으로 넘어가기 전에 광고가 나와야 함.

  • 이전에 딜레이 주던것 뺴고 applovin 스크립트에서 광고 종료시 함수 불러오기
    • 광고와 정산화면을 동시에 부르게되면 광고를 로드하는데 약간의 딜레이가 발생하는 사이 정산화면이 실행됨 (비동기 실행)
    • 코루틴 사용하여 동기처리하여 개선함.

 

신기록 달성 BGM 은 신기록 달성 시점에서 바로 재생됩니다.

  • 구현완료.
  • 일반모드만 적용되는건지, 그렇다면 도전모드에서의 점수는 기록에 영향을 주지 않는지 ?

 

게임오버 BGM 은 신기록 달성, 도전모드 클래식모드와 상관없이 게임오버때 재생됩니다.

  • 구현완료. 이전에 잘못이해했었음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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