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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일 도전모드 임시 스테이지 적용
- 보드 및 정해진 첫 블록세트 제공 및 없을경우 랜덤적용
![]() |
Shpae Num에 들어갈 숫자 https://www.notion.so/515951f3caf74c91be0ddfdfed433bdd ![]() |
배포용파일 버전 추가후 빌드파일 업로드
- 기존 Project Settings - Player - Android - Other Settings - Bundle Version Code가 이전과 동일하게 1로 설정되어있어 배포 진행이 안되어 2로 변경후 빌드
생성된 블록 sprite가 랜덤으로 적용되고, 적용된 sprite가 보드에 적용되는 로직 구현 (진행중)
- 이전 튜토리얼 로직과 다르게 드래그 시도시 마다 맵 데이터를 불러오는 로직을 사용중이어서 여러가지 변수가 발생되어 sprite가 한번 저장되고 사라지기 이전까지 몇번의 블록을 놓더라도 그대로 유지되는 로직 개발 필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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